[울산신문] 울산엘리야병원, 북구노인복지관과 협약
작성자병원관리자
등록일 2026-01-31 12:22
조회493
본문
울산엘리야병원과 울산북구노인복지관은 29일 복지관을 이용하는 회원 및 임직원의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엘리야병원 제공
울산엘리야병원(병원장 정영환)과 울산북구노인복지관(관장 홍승우)은 29일 복지관을 이용하는 회원 및 임직원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발전과 번영을 도모하고 복지관을 이용하는 회원과 직원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정영환 울산엘리야병원 병원장은 "울산엘리야병원은 북구뿐만 아니라 경주 외동읍, 양남면 등 남경주 지역과 인접한 종합병원으로서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울산엘리야병원이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지역사회 돌봄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