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일보] 울산엘리야병원 김은주 간호부장, 市간호사회 ‘공로상’ 수상
작성자병원관리자
등록일 2026-03-13 16:49
조회996
본문
울산엘리야병원은 김은주 간호부장이 대한간호협회 울산시간호사회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울산시간호사회는 간호조직과 간호업무 발전에 대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울산시간호사회 발전과 간호사 권익증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해 김은주 간호부장에게 공로상을 시상했다.
김 간호부장은 “그동안 환자들이 몸과 마음의 치유를 통해 일상으로 복귀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었다”며 “앞으로도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울산제일일보(http://www.uj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