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울산엘리야병원, 신입 간호사 대상...간호윤리·감염관리 등 교육 실시
작성자병원관리자
등록일 2026-03-12 15:48
조회986
본문
울산엘리야병원(병원장 정영환)은 최근 병원 2층 회의실에서 ‘2026년 신입 간호사 교육’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신입 간호사들이 낯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순서는 △간호윤리와 직장예절 △병원소개 △복무규정 및 급여·복지체계 △감염관리 △직원 안전관리 및 보건교육 △소방안전 △병원 투어 등으로 진행됐다.
김은주 간호부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울산엘리야병원에서 사회 첫발을 내딛게 된 신입 간호사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번 교육이 병원 구성원으로서 조직과 자기 자신이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